고객센터

공지/뉴스

더보기

hanjin_image_top.jpg

한진택배 소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하며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기분 좋은 택배서비스로 찾아가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택배 역사, 한진택배의 역사입니다.

1992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택배서비스 선보이며 물류 분야의 새로운 장을 개척한 한진은 국내 최초 자동 화물분류기를 도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택배 허브터미널을 2006년 준공하는 등 네트워크 구축 및 특화서비스 개발을 통해 택배서비스 정착과 생활물류 혁신에 앞장서 왔습니다. 
최근 급증하는 수도권 택배물량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2015년 서울복합물류단지(SIFT)에 첨단 물류시설을 완비한 허브 터미널을 신설하였으며, 대전지역에도 18,000평 규모의 터미널을 추가로 확보하는 등 공급능력 확대와 안정적인 배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택배 맞춤서비스에서 개인택배까지, 
차별화된 프리미엄 택배서비스를 선도해 나갑니다.

 

한진택배는 편의점 및 농협과의 제휴를 통한 취급점 확대, 배송 관련 정보 실시간 제공 등 다양한 고객 접점 확보와 편의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물류 스타트업 기업과 협업을 통해 고객맞춤형 부가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으로 소비자 중심 서비스 경영에도 전력하고 있습니다.

한진택배 미주법인

국내물류산업의 선장을 주도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2년 미국에 진출한 한진은 미주지역에서도 안정적이고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주사업 현황

1992년 LA에서 시작한 하역 및 철도운송사업을 기반으로 1993년 설립된 현지법인 HJI(Hanjin Intermodal America)는 한진의 해외사업 성장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국제특송, 포워딩, 육상운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국 물류 네트워크의 기틀을 마련한 한진은 2005년부터 항공 화물 운송 서비스(공항화물터미널 조업)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주 주요 지역에 물류거점 운영과 LA와 뉴저지에 물류센터를 운영하며 창고보관, 유통가공, 국제물류, 육상운송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맞춘 복합물류 서비스를 제공 하며 북미 지역의 전문 3PL업체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bostonhanjin_image01.jpg

 

보스톤 한진택배

미동부 한진본사와 함께 유기적인 물류와 배송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유일의 정식 대리점으로, 지난 20여년간 한국배송 택배, 귀국이사, 로컬이사, 해상택배, 배송대행, 창고보관 등 매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개선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BOSTON HANJIN

175 Harvard Ave, Allston, MA 02134

(문의전화) 617-782-2424, 617-935-3022

(이메일) bostonhanjin@gmail.com

 

*궁금하신점은 전화나 이메일 혹은 보스톤 한진 홈페이지

문의/견적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